[2013 한국기계전 현장스케치] 물성시험 분야의 선두주자, MTM 코퍼레이션

기사입력 2013-12-03 18:17 모바일 웹페이지로 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MTM 코퍼레이션(대표 김덕영, http://www.kormtm.com)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기계전 2013’에서 PRESI사의 시편절단기와 시편성형•연마기 등을 출품, 물성시험분야에 있어 강한 기업임을 입증시켰다.

1998년 설립한 MTM 코퍼레이션은 물성시험 한 분야만 고집할 정도로 강한 뚝심만큼 최고급 기술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모든 산업현장에 전처리 공정과정 중 가장 핵심적인 분석재료 표면보존을 위한 시편절단은 고도의 정밀성을 요구하는 만큼 최고의 기술력을 요한다.

전시회에서 시연해보아 MECATOM T210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정밀하게 설계된 컷팅 휠을 채택, 절단 용량 증가 여부와 상관없이 완벽한 제어를 통해 표면손상 ‘0’에 도전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시편 성형기인 MECAPRESS 3는 절단면 가장자리 수축이나 가공이 제대로 안 되는 시편성형의 고질적 문제를 해결, 특별한 소모품과 장비를 개발해 완벽한 시편 성형이 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한편 MTM 코퍼레이션은 독일 Zwick GmbH & Co. KG의 각종 물성 시험기들을 국내에 공급, 보수 및 유지하는 사업을 시작으로 지난 16년에 걸쳐 금속, 플라스틱, 세라믹, 섬유 등 각종 공업재료의 물리적 특성을 측정하고 제품의 품질을 관리하며 신소재를 연구 개발하는 장비들을 국내에 공급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프랑스의 PRESI S.A.의 폴리싱 머신, 그라인딩 머신, 컷팅 머신, 마운팅 프레스 등 시편 전처리 장비들과 연마액, 연마포 같은 관련 소모품들을 국내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금속, 플라스틱, 고분자, 세라믹 및 코팅 분야와 고무재료까지 재료의 물리적 성질과 관련된 시험/측정기기 분야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의 각종 물성 시험기기들을 공급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일반적인 물성시험뿐만 아니라 NANO영역까지 분야를 확대, Macro영역의 물성시험부터 Micro영역에 이어 NANO영역까지 수직 계열화를 이루는 쾌거를 이뤘다.

MTM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다축 인장시험이나 비틀림시험, 6축 스프링시험 등은 물론 포탈 또는 다관절 로보트를 이용한 전자동 인장 시험 시스템 분야에 있어서는 점유율 우위의 독보적 위치까지 올랐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계속 세계 최고 수준의 물성 관련 시험/측정 장비들을 국내에 공급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공급해 고객사의 품질관리 및 연구 개발의 최고 동반자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2013 한국산업대전


☞ 2013 한국기계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엠티엠 코퍼레이션 정보페이지 바로가기!
News
제품
현장스케치
인터몰드사이트

참가업체 리스트

업체명 제품명
더보기

3대자본재전시회

  • koreametalweek
  • tooltech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주)산업마케팅 | 대표 김영환 | 고객센터 1588-0914 (02-2688-6800)
팩스 : 02-2616-6005 | 사업자등록번호 : 113-81-39299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구로 제1499 l 이메일 : webmaster@daara.co.kr
(주)산업마케팅의 사전 동의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계장터의 판매물품의 내용은 (주)산업마케팅이 아닌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주)산업마케팅은 중계시스템만을 제공하여
그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AARA